다심몰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면도기가 공장으로 넘어가 A/S 중에 있습니다.
처리 완료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본인은 2016년 11월 미드라이프 책자를 보고 자동 회전면도기를 구입하였다 헌데 2017년 5월초 모터가 돌아가지않아
수리를 요구하였으나 수리가 불가하니 보상은 어렵고 보상차원에서 69.000원하는것을 35.000원에 다시구입하라는것이었다 한편 어느
남자직원은 법대로 하겠다니 그러하라하였다
그렇다면 법대로 즉 내용증명을 발송하였으니 민사는 시작되는것이다
어떠한방법이라도 그제품과 이회사의 물건은 쓰지않을것이니 내용증명대로 빠른시일내에 처리하여주시기 바랍니다